범주를 통해 연락처, 전자메일, 일정과 같은 아웃룩 항목을 색상과 적절한 분류명으로 한눈에 알기 쉽게 정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간단한 사용법을 잠깐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. 이 설명은 아웃룩 2007을 기준으로 하지만 아웃룩 2010을 사용하더라도 큰 차이는 없습니다.
1. Outlook 화면에서 범주 화면에서 [모든 범주]를 클릭한다. 일정, 연락처 등에서도 범주를 선택할 수 있다.
[웹아웃룩(OWA)]-[작업]
2. 새 필드 또는 이름 바꾸기 등으로 해당 범주 항목을 알기 쉬운 범주로 변경할 수 있다.
[웹아웃룩(OWA)]
3. 분류하고자 하는 메일에 범주를 설정한다.
[웹아웃룩(OWA)]
4. 일정에도 범주를 설정할 수 있다.
5. 범주별로 아웃룩 항목을 확인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[보기] - [현재 보기] - [범주별로]를 선택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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