업무상 회의나 연락처의 지인들과 모임의 일정을 잡을 때 아웃룩의 모임 기능을 사용하면 좋다. 물론 관련자들이 모두 아웃룩을 사용하는 경우에 최상이겠으나, 아웃룩의 모임 일정과 호환이 되는 다른 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한다면 별 문제 없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. 그럼 아웃룩 2007에서 모임을 요청하는 방법과 결과를 한 번 살펴보자.
1. [새로 만들기] 오른쪽 화살표 클릭 à 메뉴에서 [모임 요청 클릭]
2. [가능한 참석자] 탭 클릭 à 참석자 추가 à 일정 조정 (주소록을 공유하는 익스체인지와 연결되는 경우 다른 참석자들의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.)
3. [약속] 탭 클릭 à 제목 및 내용 입력 à [보내기] 클릭
4. 모임 요청을 받은 사람은 메일을 받는다.
5. 모임 요청을 받은 사람이 수락한 경우 자동으로 개인 일정에 추가된다.
6. 아웃룩 일정에 추가되면 웹 아웃룩 일정에도 동시에 추가된다.
7. 모임을 요청한 사람에게 모임을 요청받은 사람이 수락한 메일이 다시 온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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